4월 12일(목) 오후 신정6동 자원봉사캠프 비누만들기 봉사활동을 알리고자 신정6동 주민센터를 찾았습니다.

 

신정6동 자원봉사캠프장님이신 박봉숙 캠프장님께서 밝은 얼굴로 맞이해주셨습니다.

 

프로그램에 대한 열정이 넘치셔서 하나하나 섬세하게 알려주셨는데, 평일이라서 봉사자가 많이 모집되지 않아 속상한 모습도 보이셨습니다.

 

이번 비누만들기 봉사활동은 5월 장수대학 수료 맞추어 장수대학에 참여하시는 어르신들에게 카네이션과 비누를 선물하기 위해 지역내 자원봉사자를 모집하여 카네이션과 비누만들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신정6동 자원봉사캠프는 상담가 회의를 통하여 카네이션은 수료식 이후에도 활용할 수 있도록 브로치형식으로 만들었으며, 비누만들기 또한 어르신들에게 건강에 맞는 향으로 입힌 맞춤형 카네이션과 비누를 만들었습니다.

 

 

 

 

 

박봉숙 캠프장은 “5월까지 해야할 일이 많아서 자원봉사자를 모집해서 진행했지만 평일에 프로그램을 진행해서 참여가 부족한게 아쉽다고 하시며, “자원봉사캠프를 많이 홍보하여 많은 지역주민들이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의지를 보이셨습니다.

   

양천구자원봉사센터는 박봉숙 캠프장님의 열정을 함께 나누고, 활동을 지원하는 역할을 통하여 자원봉사캠프가 우리동네에 필요한 자원봉사활동이 활성화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신정6동 자원봉사캠프는 신정6동 주민센터 2층에 있습니다.

 

 

닫기

SITE 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