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교육강사단] 7월 월례회의
    센터소식/활동STORY 2019. 7. 16. 15:45

    이번 7월 월례회의에는 소소하게 9분이 모였지만

    회의는 그 어느때보다 뜨거웠답니다.

    무려 3시간에 걸친 대 장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함형호 센터장님은 인사말씀을 통해

    상반기동안 고생하신 교육강사단 선생님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센터는 언제나 교육강사단 선생님들의 든든한 친정 같은 역할을 할 것임을 강조해주셨습니다.

     

    황윤숙 회장님은 가족같은 분위기로 회의를 할 수 있어서 넘 감사하고,

    상반기동안 13번의 방문교육 활동을 진행했는데

    중간에 교육형태가 바뀌고 내용이 바뀌는 변화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선생님들이 다들 잘 따라와주시고 변화에 금방 적응해 주시는 모습이 놀랍기도 하고, 

    자랑스럽기도 했다고 말씀해 주셨답니다.

     

    2건 진행되었던 6월 방문교육 리뷰와

    7월 초에 진행되었던 인권교육 리뷰,

    소리소문 프로젝트 진행 경과에 대한 간단한 리뷰,

    제1회 공생공락 부스 운영 리뷰를 진행하고

    여름방학 특강 일정 및 교안에 관한 회의를 진행했습니다.

     

    오늘은 이외에도 교육강사단 5기 양성과정 필요성 논의,

    하반기 워크숍 논의 등 굵직한 안건 들이 많았답니다.

     

    오늘 월례회의에 참여인원이 다른 때에 비해 적었던 것에 대해

    우선순위에서 밀려서 그런 것 아니냐며

    뭔가 하나는 꼭 얻어갈 수 있는 회의가 될 수 있도록 하면 좋겠다는

    이야기도 나오고...

    양천구자원봉사센터 교육강사단 하면 어디가서도 훌륭하다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게

    역량강화를 위한 공부를 게을리하지 말자는 이야기도 나오고....

    실력향상을 할 수 있는 교육기회를 더 많이 만들어달라는 요청도 나오고...

     

    선생님들께서 열성적으로 좋은 의견 내 주셔서 

    그 어느때보다 풍성한 월례회의 였습니다.

     

    오늘은 야채 듬뿍 건강하고 맛난 샌드위치와 커피로 간단히 점심을 해결하고

    바로 여름방학 특강 교재 관련 논의를 시작했답니다.

     

    어느 내용을 더 넣을 것인지 뺄 것인지, 어떤 단어가 아이들 눈높이에 맞을 지

    정말 디테일하고도 세심한 의견들이...

    대단한 우리 쓰앵님들...

     

    오늘 샌드위치 하나 달랑 드시고

    너무 열정적으로 회의 하셔서 당 떨어지지 않으셨을지 걱정 될 정도였다는...ㅋㅋㅋㅋㅋㅋ

     

    8월엔 특강 일정도 많고 해서 월례회의는 생략하기로 했답니다/

    9월 워크숍때는 다 같이 만나요...제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