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이 성큼 찾아왔음을 알리 듯 보슬보슬 가을비가 내렸던 지난 9월 5일 목요일,

양천아이패스봉사단 청소년들과 함께 했던 "반려견을 위한 펫티켓 교육&캠페인 활동" 기억하시나요?

 

우리 청소년들은 펫티켓 인식교육을 열심히 듣고 난 후, 반려견을 위한 반려용품키트도 함께 제작해보았었는데요.

 

바로 9월 10일 화요일, 강서구에 위치한 "팅커벨프로젝트" 라는 동물구호단체에 총 70개의 반려용품키트를 후원하는 의미있는 전달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전달식에는 양천구자원봉사센터 함형호센터장님과 팅커벨프로젝트 황동열대표님이 함께해주셨습니다.

 

반려견들이 펫티켓을 지키면서 보다 건강하게 산책하고 생활할 수 있도록 준비한 반려용품키트는

배변봉투키트, 산책용애견물티슈, 사고방지용 LED야광팬던트 목줄고리, 샘플사료, 애견용장난감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청소년들이 펫티켓 교육을 들은 후 함께 전하는 애정어린 펫티켓 인식 메시지도 함께 기재하여 키트를 제작하였습니다.

 

반려견가구가 전체 인구의 20%에 육박하는 시대에, 반려견주들이 올바른 펫티켓 인식을 기반으로 반려견과 함께 생활하며 펫티켓이 확산되어질 수 있도록 좋은 매개체로 사용되길 바랍니다.

 

만들어진 총 70개의 반려견용품키트는,

향후 팅커벨프로젝트를 통하여 입양되어지는 유기견 및 그들의 새로운 주인이 되는 반려견주들에게 격려와 지지의 의미로 지원되어질 예정입니다. 유기견을 입양하는 새로운 반려견주들이 반려견용품키트를 통하여 올바른 펫 티켓 문화를 확산시키고 정착해나갈 수 있도록 큰 힘이 되어주길 기도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닫기

SITE 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