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교육강사단] 5기 양성과정 시작!!!
    센터소식/활동STORY 2019. 10. 14. 19:01

    양천구자원봉사센터의 핵심이라고 제가 우기고있는...ㅋㅋㅋ

    교육강사단 5기 양성과정이 시작되었습니다...짝짝짝

     

    치열한 경쟁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서류전형, 면접심사 까지 우수한 성적으로 통과하신

    7분의 귀한 수강생을 모시고 교육을 시작했답니다.

     

    오늘 오시는 교육생들도 두근두근 이셨다고 하셨는데

    담당자인 저도 어제 기대반 설렘반...

     

     

    5기분들 맞이할 준비 중....

    동영상도 미리미리 체크, PPT도 확인 또 확인...

     

     

    함형호 센터장님께서 멋지게 시작을 함께 해 주셨습니다.

    자원봉사에 대해 어떤 가치로 다가가야 하는지,

    교육강사단으로서 교육이라는 것을 어떻게 생각해야 하는지

    다시금 깊이있게 생각해 볼 수 있는 의미있는 강의였습니다.

     

     

    2부는 황윤숙 회장님께서 교육강사단 활동에 관한 오리엔테이션 수업을 해 주셨답니다.

    본격적인 수업에 앞서 그림카드를 활용한 아이스브레이킹 시간을 가졌습니다.

    각자 자신을 소개할 수 있는 카드 3개를 뽑아 발표하고,

    오늘 교육 하러 올 때의 느낌과 교육이 끝난 뒤의 느낌카드를 뽑아 또 발표하는 시간을 가지며

    서로에 대해 조금씩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다들 말씀들을 어찌나 잘하시는지...

    그러니까 교육강사단 양성과정에 뽑히신 거긴 하지만요...ㅋㅋㅋ

    언제나 멋지지만 오늘 특히나 멋짐 뿜뿜이셨던 회장님...사랑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장님께서 그동안 교육강사단의 활동내역을 어찌나 일목요연하게 잘 정리해 오셨는지 몰라요...

    다들 귀에 쏙쏙 들어오셨을 듯.

    오늘 김지영 총무님, 박은영 선생님, 박현정 선생님, 김태현 선생님이 응원 방문 해 주셨어요.

    못 오신 분들도 마음으로 응원 보내주셨으리라 믿어의심치 않습니다...ㅎㅎㅎ

    언제나언제나 감사합니다...

     

    이제 8회차 교육 중 1회차 교육을 마쳤습니다.

    다들 교육 잘 받으시고 멋진 5기로 거듭나시게 되길 바라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