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교육강사단] 10월 월례회의
    센터소식/활동STORY 2019. 10. 15. 14:55

    날씨가 갑자기 가을가을해졌죠?

    덥다더워 한 지가 얼마 안된것 같은데...정말 절기가 무섭다는 걸

    다시금 느끼게 되는 요즘입니다.

     

    급 쌀쌀해진 날씨에 이젠 아이스 보다는 핫이죠.

    오늘은 황회장님께서 맛난 커피를 쏘셨습니다. 짝짝짝

    원래도 멋지지만 오늘은 더더욱 멋짐뿜뿜...

    커피는 방미혜 바리스타께서 직접 뽑아주시고, 배달까지 완벽하게!!! ㅋㅋㅋㅋ

     

    울산에서 저희 기관 벤치마킹하러 이른 오전부터 와 계셔서 무지 바쁘셨는데도

    교육강사단에 대한 편애(?)가 심하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센터장님께서 

    잠깐 짬을 내 교육강사단 선생님들을 뵈러 오셨어요.

    왜 자원봉사교육을 할 때 고민하고, 끊임없이 공부해야 하는지에 대해

    깊이 생각해 보면 좋겠다는 당부와 함께

    교육은 과거를 공부하는 것이 아니라 미래를 준비하는 것이라는 화두를 던져 주시고

    또 휘리릭 사라지셨죠...

     

     

     

    따뜻한 커피향과 함께 10월 회의가 시작되었습니다.

    황 회장님께서 짧은 가을 잘 즐기시고, 올해가 가기 전에 교육강사단도 아름다운 결실을 잘 맺도록

    마지막 마무리를 잘 하자고 하셨답니다.

    어제부터 시작된 5기 양성과정에 교육강사단 선생님들이 함께 해 주셔서 든든하기도 하고,

    새로 교육받으시는 분들께 면이 서기도 했다고 하셨어요.

    5기 양성과정 중엔 좋은 강의도 많으니 시간 되시는 분들은 오셔서 많이 들으시면 좋겠어요. ^^

     

    이어서 지난 9월에 진행되었던 야외워크샵에 대한 간단 리뷰를 먼저.

    김지영 총무님께서는 다음에는 센터에서 회의하는 시간을 갖지말고, 워크샵 활동 후 다시 모여서

    그 날 회의내용을 마무리하는 시간을 갖고 끝내는게 더 좋지 않을까 하는 의견을 주셨습니다.

    방미혜 선생님은 멀리 가지 않고 가까운데로 이동해서 길에서 버리는 시간이 줄어서 좋았고,

    함께 오래 이야기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또 좋았다고 하셨습니다.

     

     

    오늘 중요안건은 바로바로 회칙 제정.

    회원 자격조건, 임원 임기, 안식년 제도, 졸업제 도입 등등

    어찌나 의견들이 많으신지 회의 시간을 훌쩍 넘겨 당이 떨어질 지경...ㅋㅋㅋ

    결국 김밥 긴급투입하여 먹으면서 나머지 이야기들을 나눴답니다.

     

    언제나 만나면 유쾌하고 즐거운 교육강사단 선생님들.

    오늘도 2시간 넘게 달리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11월 지향초 수업때 뵈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