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교육강사단] 송년 월례회의
    센터소식/활동STORY 2019. 12. 17. 14:36

    2019년의 마지막 웛례회의는 특별하게 5층 강당에서 진행되었답니다.

    선생님들 오시기 전에 부랴부랴 행사장 세팅 중...ㅋㅋㅋ

    갑자기 바람처럼 이수미 전회장님께서 오셔서 예쁜 도일리와 함께 비누선물을 

    선생님들 자리마다 놓고 가셨어요...

     

     

     

    선생님들이 한분 한분 오시고

    회의에 앞서 지난 1년간 교육강사단의 활약상을 담은 짧은 영상을 다함께 시청.

    참 많은 일들이 있었죠? 

    사진 고른다고 열심히 골랐는데...맘에 안 드셨어도 어쩔 수 없어요.

    그냥 저를 탓하세요...ㅎㅎㅎㅎㅎ

     

    월례회의 이래 가장 많은 분들이 참석, 5층 강당도 꽉 찬 느낌이죠?

    센터장님과 회장님의 인사말씀을 들은 뒤

    오늘 처음 월례회의에 참여하신 5기 선생님들이 한분 한분 간단한 자기소개와 인사를 하셨답니다.

     

    11월 29일에 서울특별시 자원봉사 유공자 표창 단체부문 수상도 다함께 축하하고

    상장도 돌려보는 시간을 가졌죠...ㅎㅎㅎ

    센터장님께서 지난 1년간 고생하셨다고 회장님과 총무님께 

    작은 선물을 드리는 증정식도 함께 했답니다.

     

     

    지난 토요일에 진행되었던 소리소문 성과공유회때 못 오신 분들을 위해

    홍보영상 다 함깨 감상하고

    소리소문 교육멘토 활동에 대해 소감 나누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결론은 회장님이 내려주셨죠. 힘듬 49, 보람 51...ㅎㅎㅎㅎㅎㅎ

    내년에도 소리소문 잘 부탁드려요~~~

     

    오늘 월례회의에 참석자가 제일 많아서 모인 김에 2020년 운영진도 새롭게 꾸렸답니다.

    심지어 그것도 아주 민주적으로다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명현 선생님이 회장직을, 정홍정 선생님이 총무직을 맡아주시기로 하셨어요.

    조명현 선생님은 취업도 1년 미루시고,

    정홍정 총무님은 자격증 취득을 1년 미루시겠다고해서

    센터장님이 어깨가 너무 무거워질 것 같다고해서 다들 빵 터졌답니다...ㅎㅎㅎ

     

     

    신구임원진 함께 인증샷 찰칵!

     

    오늘의 드레스코드는 레드 또는 그린.

    베스트드레서 후보로 뽑히신 다섯 분을 무대로 모셔서...

    세상 가장 공평한 가위바위보로...우승자를 선정했죠...ㅎㅎㅎ

    사진에 색감이 잘 안 나왔는데 청일점 전승욱샘은 그린바지에 그린폴라티를 매치,

    박은영 샘은 그린체크 원피스에 모자까지...

    방미혜 샘은 어젯밤 직접 제작한 산타원피스를 깜찍하게...

    박현정샘은 루돌프 머리띠와 레드 터틀넥으로 오셨고,

    남편 레드 넥타이를 멋지게 소화하고 김지영 총무님은 댄디룩을 완성.

    가위바위보 결과 전승욱 선생님이 우승....오늘의 최종 베스트드레서로 뽑히셨답니다.

    베스트드레서에겐 제가 따로 준비한 특별한 선물 증정...뭐였을까요? ㅋㅋㅋ

     

     

    이어진 선물 복불복 타임!!!

    제법 풍성하지 않나요? 다들 포장도 어찌나 예쁘게 해 오셨는지 몰라요~~~

     

    번호 뽑아서 랜덤으로 선물받고 바로 언박싱...

    생각보다 더 즐거워하시더라구요...ㅋㅋㅋ

    운동화, 디퓨져, 책, 향초, 핸드폰케이스, 무릎담요, 초컬릿, 헤어에센스 등등

    종류도 다양했답니다.

    다들 내가 뭘 받아갈지 번호 뽑을때부터 흥미진진...

     

    오늘 점심을 뭘로 할까 고민하다가 환경을 생각하는 출장뷔페를 골라봤어요.

    친환경재료를 주로 사용하고, 1회용품을 쓰지 않고

    천연조미료를 사용하는 곳으로 화려하진 않지만 집밥 같은 느낌을 주는 곳.

    다행히 선생님들이 맘에 들어하셔서 즐겁게 함께 식사를 했답니다.

    콩밥, 연근샐러드. 김치, 제육볶음, 토마토슬라이스위에 구운 두부릉 얹은 카프레제?

    고사리나물, 동치미, 냉이튀김, 약식, 된장국, 귤 이 오늘의 한상

     

     

    다함께 단체사진~~~

     

     

    옷도 예쁘게 챙겨입고 왔는데 그냥 가긴 아쉽다며

    기수별로 모여서 사진도 찍으셨어요...

     

     

    나름 즐거웠던 월례회의셨길 바래요~~~

    2020년엔 더 멋지게 활약하는 교육강사단이 되길 바래봅니다.

    선생님들 내년에 만나요!!!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