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교육강사단 보수교육] 슬기로운 PPT 활용법
    센터소식/활동STORY 2021. 5. 13. 14:58

    선생님들이 올해 받고 싶은 교육 중 하나로 꼽으셨던 PPT 활용수업.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강사는 열정의 아이콘, 조명현 회장님!!!!
    재능기부 수업으로 가즈아~~~

     

    양천문화회관 별관 4층 정보화교육실에서 강의를 진행했는데

    현수막 붙일 공간이 애매하여...좀 어설프게 부착....

     

    다들 자리에 앉아 컴퓨터 켜시고...

    방역지침에 따라 발열체크, 손소독제 하고 좌석도 한 칸씩 띄어앉고...

     

    회장님 모습만 봐도 수업 분위기가 어땠을 지 딱 감이 오시죠?

    네...네....무얼 상상하시든 그 이상 뜨거운 열기였습니다....

    쉬는 시간도 안 주고 2시간 넘게 강의를....ㅋㅋㅋㅋㅋㅋ 

     

    기본적인 파워포인트 메뉴에 대해 배우고,

    글씨 예쁘게 만드는 법, 바탕 채우는 법, 테두리 만드는 법은 물론

    네이버 같은 포털 사이트에서 이미지 따오는 법도 배우고

    애니메이션 효과와 동영상 삽입까지!!!

     

    소수정예 수업이라 중간에 모르겠다고 손 들면 직접 가서 1:1 맞춤지도도 하고....

     

    정말 슬기로운 PPT 활용법 수업시간이었습니다.

    원래 계획은 PPT 수업 하고 시간 남으면 줌 호스트 잡는 법도 시연해보자 했었는데

    파워포인트 만으로도 수업시간이 모자랐....

    결국 문화회관 측에 전화해서 대관시간 좀 넘겨서 써도 되냐고 물어보고 허락 받고....

    암튼 넘 열정적인 우리 교육강사단 쓰앵님들....사...사....사랑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수업 하시고도

    강의 평가서엔 시간이 부족한 게 너무너무 아쉬웠다며

    2차, 3차 교육도 열어 달라고 하셨더라구요. 무서븐 분들....^_____^

     

    오늘 열정적인 강의 해주신 조명현 회장님 넘넘 감사드리고,

    열심히 수업 따라와주신 선생님들 넘 감사드리고

    캠프 활동가 위촉식 끝나자마자 달려와주신 정홍정 총무님도 넘 감사합니다....

    PPT 수업 받고 싶다고 제일 먼저 말씀해주시고 일정 때문에 못 오신 이언주 선생님껜 넘나 죄송한 거....-,.-

    담에 또 기회가 있겠죠? ...(그쵸? 조 회장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즐거운 교육강사단 교육시간 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