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방이 있닭”
    센터소식/홍보나래STORY 2019. 7. 1. 15:38

    3동캠프 매월 셋째 토요일 삼계탕 나눔 행사, 독거어르신들에게 전달 - 

     

    3동캠프는 목3동 독거어르신 대상으로 5년간 매월 셋째 토요일에 삼계탕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20명의 어르신에게 전달하였지만 지금은 약 60여명에 어르신에게 삼계탕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나눔 행사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목3동 독거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직접 삼계탕도 전달해주고 말벗이 되어드리고 5월달에는 학생들이 직접 만든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는 등 청소년봉사단과 어르신들과에 관계를 만들어 주고있습니다.

     

    이날 청소년 봉사단 60여명은 봉사교육→삼계탕 배달소감문 작성 순으로 약 2시간 동안 봉사활동이 진행되었습니다.

     

    초창기부터 활동을 시작한 박소현(18) 학생은 아침 일찍 하는 봉사활동이다 보니 피곤하지만 봉사활동을 가면 친구들도 만나고 배달을 가면 따뜻하게 맞아주셔서 매우 보람차다. 지금은 동생과 동생친구도 같이 하고 있다.” 라고 전했습니다.

     

    박소현 학생의 동생인 박준서(15) 학생은 누나를 따라서 봉사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는데 할머니, 할아버지들을 도와줘서 보람차고 친구랑 가족이랑 함께 할 수 있는 봉사활동이라서 좋습니다.” 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어머니와 함께 봉사활동 첫 시작을 한 나소현(14) 학생은 처음하는 봉사활동이라 어색했지만 할머니가 따뜻하게 맞이해주시고 너무 고마워 하셔서 좋았습니다. 다음번에도 이 봉사활동을 쭉 하고 싶습니다.” 라는 말을 전했습니다.

     

    댓글 0

서울특별시 양천구 중앙로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