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년 자원봉사 ON라인 Zip담회 『포스트코로나, 자원봉사관리의 현재와 미래』 참여 안내커뮤니티/서식자료 2020. 7. 13. 18:21
1. ‘코로나19’ 로부터 지역주민과 자원봉사자의 안전을 지키고 애쓰시는 귀 단체와 기관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며 무궁한 발전과 건승을 기원합니다.
2. 본 센터는 현 위기상황에 자원봉사 활동 관리와 관련하여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자 온라인 자원봉사 집담회를 개최하고자 합니다.
3. 이에 자원봉사를 관리하는 관리자께서는 토론에 적극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집담회 개요
1) 행사명 : 2020년 자원봉사 ON라인 Zip담회 『포스트코로나, 자원봉사관리의 현재와 미래』
2) 일 시 : 2020년 7월 23일(목) 16시~17시(1시간)
3) 대 상 : 양천구 수요처 관리자, 전국 자원봉사센터 관리자
※ 행정안전부의 지침에 따르면, 수요처 관리자는 연 1회 이상 자원봉사센터가 정기적
으로 실시하는 관리자 보수교육을 이수하여야 하므로 본 간담회를 반드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4) 내 용 :
가) 코로나19 대비 자원봉사 현황 공유
나) 중단된 활동에 대한 대체 활동 논의
다) 향후 자원봉사 진행 방향 토론 등
5) 플랫폼 : 유튜브 라이브(방송주소는 신청 후 방송 20분 전 문자로 전달)
나. 주 최 : 양천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양천구자원봉사센터
다. 협조요청사항
1) 참가여부 제출
2) 제출기한 : 2020년 7월 20일(월) 17시까지
3) 제출방법 : 설문응답(https://forms.gle/NZvVtMQbU2q4AbMs7)
라. 문 의 : 양천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자원봉사분과장 윤성일(☎02-6949-6034)
양천구자원봉사센터 이재철(☎02-6949-4293)
'커뮤니티 > 서식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원봉사자 활동복 관리 안내 (0) 2020.10.07 자원봉사수요처 관리자 추가/변경 관련 서류 (0) 2020.07.14 『코로나19로 인한 자원봉사 의견』설문조사 협조 요청 (0) 2020.06.10 (공문)『수요처의 자원봉사자 관리체계 개선방안』 연구 설문조사 협조 요청 (0) 2020.06.03 [공문] 1365자원봉사관리시스템 미사용 관리자 탈퇴처리 및 개인정보 관리 철저 협조 요청 (0) 2020.0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