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6월 성인자원봉사기본교육 + 환경콕콕 시즌2 캠페인
    센터소식/활동STORY 2021. 6. 17. 16:12

     

    오늘 수업에는 5분이 모이셔서 정말 오붓하게 대화 나누듯이 강의를 진행했답니다.

    오늘 강의는 조아라 팀장님이 1부를 맡아주셨어요.

     

    언제나 그렇듯 진지한 감정카드 고르는 시간....^_____^

    오늘은 다섯분이었지만 젊은 직장인인데 좀 더 삶을 열정적으로 살고 싶어서 오신 분,

    낯선 사람들과 만나는 게 넘 두렵지만 용기를 내 교육을 들으러 온 대학생,

    회사 이직전 잠깐 쉬는 한달 동안 뭔가 의미있는 활동을 해보고 싶은 분,

    정년퇴직 후 제2의 멋진 삶을 꿈꾸시는 분,

    자원봉사를 한번 해보고 제대로 교육을 받아야겠다 생각하신 분 등

    다양한 사연을 가지고 오셨더라구요.

    물론 소통의 여왕인 조아라 팀장님이 이 이야기들을 잘 풀어주신 거구요.... 

     

    이어진 2부는 환경콕콕 시즌2 캐페인 교육.

    환경퀴즈를 보고 '정답'을 외쳐 답을 맞춘 참가자 분께는

    센터에서 준비한 마스크와 음료수를 선물로 드렸답니다.

    인증샷도 찰칵!

     

    환경 주제가 넘 식상한 주제라 지루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집중해서 재미있게 동영상을 보시더라구요. 다행다행....

    하늘아래 새로운 건 없다. 이미 다 알고 있지만 실천을 못 할 뿐 이라는 말에

    다들 고개 끄덕끄덕...폭풍공감 해 주심...ㅋㅋㅋㅋㅋㅋㅋㅋ

     

    교육 다 듣고, 영상도 함께 보며 환경콕콕 시즌2 캠페인 참여해주시기 약속도 받고...

    약속 지켜주시겠죠?

     

    성인기본교육 시간에 환경캠페인 수업을 함께 한 첫 날이라

    참가하신 분들께 허락 받고 다함께 단체사진....

    교육 받으러 와서 이런 적 처음이라며 다들 당황해 하시면서도 흔쾌히 포즈를 잡아주셨어요.

     

     

     

    담달에도 성인자원봉사기본교육과 환경교육은 쭈욱 계속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