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교육강사단] 5기 양성과정 7회기 수업
    센터소식/활동STORY 2019. 11. 4. 17:43

    교육강사단 5기 양성과정도 어느덧 마지막주로 접어들었습니다.

    오늘은 5기 선생님들 중 4분 선생님의 모의강의 시연이 있는 날...

    평가해서 당락이 결정되는 것도 아니니 넘 긴장하지 마시라고 했음에도 불구하고

    다들 어찌나 첨엔 긴장들을 하시던지...

    결국 다 잘하실 거면서...ㅋㅋㅋ

     

     

    모든 모의강의가 끝나고 동그랗게 모여앉아 다함께 되돌아보고 생각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오늘 수업을 위해 조성희 선생님께서 멀리 구리까지 수업 가셨다가

    점심도 못 드시고 달려와 주셨어요. 복 받으실거예요~~~

    오늘도 역시 황윤숙 회장님이 수고해 주셨고요

    박현정 선생님, 김태현 선생님, 양정아 선생님, 조명현 선생님도 함께 수고해 주셨습니다.

    김태현 선생님은 수고하는 선생님들을 위해 비타500을 사가지고 오셨어요.

    덕분에 모두들 비타민 충저언~~~

     

     

     

     

    매도 먼저 맞는게 낫다며(응?ㅋㅋ) 

    제일 먼저 손 드셨던 박은경 선생님.

    자신감 뿜뿜 멋진 강의셨습니다. 

    동기분들의 열렬한 호응을 받으셨어요...^^

    선배분들에겐 살짝 아쉬운 부분들에 대한 이야기를 들으셨으니

    앞으로 더 멋진 강의를 해 주시겠죠? 이미 충분히 멋지시지만요...

     

    두번째로 발표하신 김혜경 선생님.

    목소리 좋으시고, 톤 좋으시고...

    자기소개 부분과 단어 선택 몇가지만 유의하시면 더 좋으실 듯요...

     

    두얼굴의 김혜련 선생님. 

    강의 들으실 때와 앞에 강단에 서실때 목소리가 넘 달라서 깜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소리 톤이 또랑또랑 해서 전달력이 되게 좋으시더라구요...

     

    오늘 마지막 발표라 내내 긴장하셨던 한경미 선생님.

    막상 시작하니 차분하게 잘 이끌어가셨어요.

    수업주제인 환경과 자원봉사 내용을 수업 초반에 초성퀴즈로 풀어내신 점은

    선배님들이 높이 사신 부분입니다.

    다만, 목소리톤이 너무 일정하셔서 그 부분만 조금 보완하시면 훌륭한 강사가 되실 듯...

     

    돌아가며 한마디씩 소감을 이야기하고,

    마지막에 회장님과 조성희 선생님께서 총평으로 마무리 해주셨습니다.

    현장에서의 경험으로 나온 내공있는 조언들이라 5기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셨을거라 믿습니다.

     

    같은 동기들 앞에서 강의 하는게 사실 제일 힘들기는 하답니다.

    하지만 이런 과정을 거치고나면 어떤 환경에서도 여유가 좀 생기더라구요.

    힘든 과정이지만...조금만 더 힘을 내 주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수고로운 교육강사단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