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양천구자원봉사캠프 신규 활동가 위촉식 개최
    센터소식/활동STORY 2021. 5. 13. 17:12

    오늘은 지난 4월에 자원봉사캠프 활동가 양성교육을 수료하신 21명의 활동가님들을 모시고 위촉식을 진행했답니다~!

    지역 주민을 위해 캠프 활동가로도 활동을 하고 계신 양천구자원봉사센터 전광수센터장님께서 인사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교육을 수료하시고 활동가로 동참해주신 활동가 여러분 한분 한분께 진심을 다해 환영해주셨답니다. ^^

     

    신규 활동가여러분을 반갑게 맞이해주신 양천구자원봉사캠프 임원진분들께서 참석해주셨는데요.

    양천구자원봉사캠프 김강우회장님(신월5동자원봉사캠프 캠프장)께서 반갑게 맞이해주시고 축하해주셨습니다.

     

    양천구자원봉사캠프 여수진부회장님(신정4동자원봉사캠프 캠프장)과 양천구자원봉사캠프 양정아총무님(신정1동자원봉캠프장)님께서도 함께 자리해주시고 신규 활동가님들을 환영해주셨습니다.

     

     

    그리고 활동가 조끼 착복식과 캠프에서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시작하기 위한 활동가 다짐문 낭독의 시간이 있었습니다.

     '자원봉사캠프'는 주민 생활권 중심의 자원봉사 거점으로 자원봉사센터와 협력관계 속에서 자원봉사자들이 자율적으로 운영하는 소규모 자원봉사센터의 역할을 하는 아주아주 중요한 조직입니다. 

     

    지난 2월에 올 한해 활동하실 총 113명의 활동가를 위촉한 바 있었는데요. 오늘 새롭게 위촉된 21명의 활동가님들까지 총 134명의 활동가가 양천구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활동해주시게 됩니다.

     

    자원봉사캠프 2.0의 방향에 맞춰 단순한 안내와 자원봉사활동 진행을 넘어 여러 단체와 기관을 연계하며 주민 관계망을 촘촘하게 형성하는 이웃 돌봄의 역할을 각 동 캠프에 배치되어 활동할 예정입니다. 

     

    우리 동네에서 자원봉사가 더 쉽고, 더 가깝고, 더 즐거워지도록 134명의 활동가님들과 양천구자원봉사센터가 함께 협력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모두가 즐겁게 참여하는 양천구 자원봉사캠프 여러분 모두 응원해주세요^-^b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