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양천구자원봉사캠프_우리의 일상이 나눔이 된다.]
    센터소식/활동STORY 2021. 8. 25. 11:54

    #양천사랑복재단 #마이데이_MyDay

    #양천구자원봉사센터 #양천구자원봉사캠프_임원진_자원봉사활동가

     

    오늘의 고마움은 양천사랑복지재단의 특별한 기부 프로그램 My Day의 첫 걸음을 함께해주신 양천구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캠프연합회 임원진인 김강우 회장님, 여수진 부회장님, 양정아 총무님과 신월4동 김은아 자원봉사활동가님 이십니다.

     

    캠프연합회 임원진 여러분께서 1백만원을, 김은아 자원봉사활동가님께서 30만원을 양천사랑복지재단에서 새롭게 런칭한 My Day기부금으로 기부해주셨는데요,

     

    양천사랑복지재단의 마이데이는 본인이나 가족의 생일, 결혼, 백일, 첫 입사일 등 특별한 날을 기념하며 이웃과 함께하는 특별한 기부프로그램으로 네분께서는 "살아가는 모든 날들이 특별한 기념일"이라는 마음 찡한 말씀과 함께 마이데이에 동참해주셨답니다.


    #소녀의반짝이는관심 #소중한동전 #쓰리동캠프라면인건가

    #재난지원금기부하기_미리쓰기_기부약속하기

    #신월1동자원봉사캠프 #신월3동자원봉사캠프 #신월4동자원봉사캠프

    신월1동 홍은주 캠프장님의 중학교 2학년 따님께서 1년 넘도록 소중히 모은  84,410원의 동전을,

    신월3동 이현옥 캠프장님과 활동가님들께서 십시일반 모은 식품들을 60여분의 빙고오이지 대상 지역 어르신들께 전달하고도 남은 라면 10박스를 자원봉사센터를 통해 양천사랑복지재단과 해누리푸드마켓에 기부해 주셨습니다.

    신월4동 김혜자 캠프장님은 기존 빙고 구성품에 풍성함을 더해 직접 만든 삼계탕과 삶은 옥수수를 더 추가해드리며 재난지원금 미리쓰기로 전장김을 기부해주셨습니다.

     


    #달달한추억 #청귤청

    #예방접종센터자원봉사 #신정4동자원봉사캠프

    신정4동자원봉사캠프 여수진 캠프장님과 신정4동캠프 활동가님들께서 코로나19예방접종센터 봉사활동시 지급된 식비와 교통비를 모아 청귤청을 담그고, 마을을 위해 수고하시는 분들께 비타민과 에너지를 충전 하시라는 마음 담아 나눔을 하셨다고 합니다.

    접종센터 시작할 때 부터 함께해주신 신정4동자원봉사캠프 여수진 캠프장님과 활동가님들 모두 고맙습니다.


    양천구자원봉사캠프 활동가분들의 선한 영향력으로 좋은 변화를 만들어가고 있는 양천구!

     

    양천구 관내 이웃을 위한 작지만 특별한 나눔에 함께 하실분은 양천사랑복지재단 02-2647-4753, 양천구자원봉사센터 02-2643-1365로 연락부탁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