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로나19 백신접종센터 봉사자를 위한 감사 선물 전달식
    센터소식/활동STORY 2021. 6. 28. 14:35

     

    구민을 위해 헌신하는 예방접종센터 자원봉사자를 위해 양천문화원(원장 이지태), ()더불어함께새희망(이사장 문진환)과 함께 무더위 안심선물세트를 구성하여 전달식을 진행했습니다.

    6월 28일 오전 11시, 오후 3시에 두 차례 진행되었으며, 전달식은 예방접종센터 장기봉사자와 센터를 책임지는 리더봉사자를 대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오랜 시간 함께 고생해 주고 계신 봉사자께 지금까지, 그리고 앞으로 있을 봉사활동에 대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행사는 그동안의 예방접종센터 자원봉사활동 경과보고, 제 2접종센터 개소 및 업무분장, 예방접종센터 자원봉사 현장을 담은 동영상 상영, KBS 취재 뉴스 상영, 전체 기념촬영, 개별 감사선물 증정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전광수 센터장은 인사말을 통해

    "힘든 상황에서도 예방접종센터 자원봉사활동에 솔선수범해 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리고

    양천문화원과 더불어함께새희망과 함께 고생하는 자원봉사자 분들을 위해 작은 선물을 준비했다. 

    이 봉투 안에 유산균과 칫솔, 겔타입 파스, 모기퇴치제, 팔토시,

    식염포도당, 덴탈마스크, 칫솔 등이 들어있다. 

    감사선물 세트를 유용하게 써 주시기 바라고

    이 안에 담긴 자원봉사센터 직원들의 마음을 알아주셨으면 좋겠다"고 격려의 말씀을 전달했습니다. 

     

     

     

    지난 4 15()부터 원활한 백신접종을 위하여 구청, 소방서, 자원봉사센터 등 민·관이 협력하여 구성된 통합자원봉사지원단은 자원봉사자를 주축으로 운영 중에 있습니다.. 예방접종센터가 운영되는 4월부터 현재까지 총 141명의 자원봉사자가 매일 오전, 오후로 나뉘어 460회의 자원봉사활동을 진행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예방접종센터는 계속 운영될 예정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