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반기 자원봉사캠프장 월례회의
    센터소식/활동STORY 2021. 7. 1. 10:49

    2021년도 어느덧 7월로 접어들고, 상반기가 마무리되었습니다.

    오늘은 2021년 하반기 첫 자원봉사캠프장 월례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언제나 그렇듯 캠프장님들을 반갑게 맞이 할 준비를 하고....^^;; (차곡차곡 어제부터~~!!!!^^)

     

    모두 모여 회의를 시작합니다. 즐겁게 START~!!!

    전광수 센터장께서는 다른 회의 일정이 있으셨지만 캠프 하계 공동 프로그램인 빙Go 오이지활동, 치킨번개나눔데이 활동, 환경 콕콕 시즌2캠페인, 기타 활동에 대해 캠프장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여러모로 잘 부탁드린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언제나 지역을 위해 애써주시는 캠프장님들과 활동가 여러분들에게 다양한 지원을 위해 노력해주시고 계신 센터장님이 계셔서 양천구자원봉사캠프가 더욱 빛이 납니다!!^^ 

     

    다양한 안건을 함께 나누고, 열심히 토론하는 양천구자원봉사캠프!! 조아라팀장의 진행하에 여러 안건을 나눴으며, 오늘은 특별히 센터 친절 대마왕 이재철주임도 함께하여 환경 콕콕 캠페인 안내를 해주었습니다. 

    안녕캠페인 일환으로 진행될 [당신의 안전이 모두의 안전] 캠페인 진행에 대해 기획회의도 함께 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지난 2015년부터 2016년까지 폐지 줍는 어르신께 멀리서도 한눈에 보이게 도색하여 제작된 [희망실은 리어카]를 전달해드렸는데요.  캠프 활동가와 자원봉사자여러분들께  후원물품을 제공하여 어르신들의 안부와 리어카의 상태를 점검할 수 있도록 오늘 회의 진행 시에 무더위 안심 키트를 제공해드렸답니다. (두 손 한가득 한 짐 가득~~!!^^헤헷)

     

    오늘 회의의 하이라이트~! 짜잔~~!!

    2분기 열심히 진행해주셨던 양천구자원봉사캠프 활동 영상을 공유하고(Made by 쏭디(송이슬주임)) 그중 환경콕콕 시즌2를 진행한 신정1동자원봉사캠프의 활동사례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진행은 양천구자원봉사캠프 김강우회장님께서 해주셨고, 신정1동캠프 양정아캠프장님께서 발표해주셨습니다. 진행해보시면서 느끼셨던 다양한 꿀팁을 대방출해주셔서 타 캠프장님들께서도 도움이 많이 되셨을 것 같습니다. 

    특히 활동영상으로 짧게 편집을 해서 활동이 축소되어 보이지만, 4월, 5월, 6월 총 3개월 동안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18개 캠프장님들과 활동가 여러분들과 봉사자분들의 노고를 다시 한번 또 느낄 수 있었답니다... 

     

    지역주민들이 직접 운영하는 우리 동네 미니 자원봉사센터인 자원봉사캠프~! 
    지역을 위해 묵묵히 활동하시는 노고에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양천구에는 총 18개의 동캠프가 있으며 가까운 동 주민센터를 방문하시면 ‘자원봉사캠프’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