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양천구자원봉사센터 운영위원 위촉식 및 회의
    센터소식/활동STORY 2019. 11. 21. 17:49

    양천구자원봉사센터는 양천구자원봉사활동지원조례와 행정안전부 자원봉사센터 운영지침에 의거하여, 자원봉사센터 운영위원회를 설치,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원봉사단체 대표, 수요처 대표, 유관기관장 등 자원봉사센터 발전에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인사로 구성하여 운영하는데요~ 

    새롭게 구성된 운영위원회의 위촉식과 운영위원회의가 11월 21일(목) 10시 30분 양천구청 4층 공감기획실에서 진행됐습니다.  

    안현희 주민협치과 마을공동체팀장님의 사회로 위촉식이 시작됐습니다.

    구청장님을 대신하여 김정윤 행정안전국장님께서 위촉장을 전달해주셨습니다. 

    김정윤 국장님께서는 자원봉사센터 운영위원으로 함께해주시며 소중한 시간을 내어주신 운영위원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셨습니다. 

     

     

    함형호 센터장님께서는 양천구자원봉사센터 대외적으로도 인정받을만큼 열정적으로 사업을 해나가고 있고, 센터가 앞으로 해나가는 방향들을 운영위원님들께서도 많은 관심을 통해 센터와 함께해주시기를 당부하셨습니다.

    이어서 운영위원회의 임원선출이 진행됐습니다.

     

    정석진 양천구시설관리공단본부장님께서 임시위원장으로 도움을 주셨습니다.

     

    운영위원장으로는 박노숙 목동실버복지문화센터관장님께서 선출되셨습니다. 가까운 곳에서 양천구자원봉사센터의 사업을 지켜보고 응원해왔는데, 운영위원장으로서 함께하게 되어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하셨습니다.

    부위원장으로는 KC대학교 은선경 교수님께서 선출되셨습니다.

    이후 안건을 심의의결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전종만 주민협치과장님의 제안으로 위원님들이 한마디씩 해주셨는데요~

    위원님들의 말씀을 담아서 운영위원님들을 소개드립니다.

     

      공경식 목동초등학교 운영위원장 : 목동초등학교 아버지회에서 목동초등학교 인근 아이들과 함께 청소를 하면서 자원봉사센터를 알게되었다. 앞으로도 관심갖고 함께하겠다. 

     

     

     

    신철식 서울영상고등학교장선생님 : 센터가 참 많은 일을 하고 있음을 알게 됐다. 학교와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연계하는 것을 기대한다.

     

    양승주 양천네트워크 부위원장님 : 양천구자원봉사센터에서 청년들의 힘이 필요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도움이 될 수 있는한 최대한 나서서 위원님들과 함께 자원봉사센터 운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많이 배워가고 싶다.  
    여희선 양천구생활예술동아리협의체 위원장 : 자원봉사센터와 문화가 어떤 역할을 할 수 있을까? 고민했다. 문화와 예술로도 할 수 있는 봉사활동이 많이 있다. 양천구자원봉사센터가 문화와 예술로 봉사할 수 있는 기관이 되는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  
    은선경 KC대학교 사회복지학과부 교수님 : 앞으로도 도와가면서 잘 만들어가면 좋겠다

     

    전종만 주민협치과장님 : 위원님들과 함께 발맞춰 아름다운 자원봉사센터를 만들겠다.

     

    정석진 양천구시설관리공단 본부장님 : 운영위원이 되어서 벅차다. 열심히 활동하겠다.  

     

    한승호 양천어르신종합복지관장님 : 운영위원회가 형식상의 절차보다는 내실있게 운영되길 기대한다.  

     

    허남욱 대한적십자사양천지구협의회장님 : 적십자봉사는 해야할 일이 너무 많다. 자원봉사까지는 하지 못하고 있지만 항상 생각하고,관심을 갖고 있다.  

     

    황미혜 양천구자원봉사캠프회장님 : 자원봉사캠프는 동단위의 자원봉사센터라고 할 수 있다. 캠프는 센터와 더욱 강한 연결고기를 가지고 있는 조직인만큼 더욱 열심히 하겠다.

     

     

    황윤숙 자원봉사교육강사단회장님 : 교육을 통해서 자원봉사의 가치를 전달하고, 성장을 지원하는 활동을 하고 있다. 교육쪽만 담당하고 있어서 봉사를 처음 접한 것도 교육이었다. 운영으로 위촉되서 영광이며, 발전을 위해서 조금이라도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  

     

    다른 일정으로 함께하지 못하셨지만, 김의영 양천구자율방재단 단장님과 박진갑 양천구마을공동체지원센터장님도 운영위원으로 함께 하시게 되셨습니다!

     

    운영위원회의를 마친 후~

    그간 센터 운영위원장으로 애써주신 원치민 위원장님을 찾아뵈러 신정종합사회복지관으로 갔습니다. 4년간 운영위원장으로서 센터의 성장과 양천구자원봉사발전에 기여해주신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전해드렸습니다.

     

    그동안 센터운영위원으로 애써주신 김경자 위원님, 김영애 위원님, 이수미 위원님, 임영삼 위원님, 천경숙 위원님, 최경란 위원님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함형호 센터장님의 감사의 편지가 위원님들께 배송 중이랍니다...^^

     

    앞으로도 양천구자원봉사센터에 많은 관심과 애정으로 함께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