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구 관내 구석구석에서 이웃과의 나눔을 실천해주고 계신 봉사자 분들!

그 분들을 위한 가을워크숍이 10월 23일 화요일, 경기도 포천 일대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오전에는 기상상황이 좋지 않아 날이 흐리고 비도 내리기까지 했지만, 언제 그랬냐는 듯이 맑고 쾌청하게 변한 오후의 날씨 덕에, 무사히 기분좋은 워크숍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새로운 문화공간으로 조성된 옛 채석장에서의 가을정취를 느낄 수 있었던 아트밸리에서의 관광,

게다가 신나는 가죽공예체험 활동까지! 봉사자분들이 무척 뿌듯해하셨답니다.

 

 

맛있는 점심을 먹고 오후에는 산사원과 산정호수에 들렀습니다.

 

 

봉사자분들은 특히 우리나라의 각종 전통주들을 진열해놓은 산사원에서의 시음체험을 무척이나 좋아하셨는데요,

 

 

 

 

 

전통주박물관에서의 다양한 전통주 관련 설명을 듣고난 후에 체험해보는 시음활동이라 더욱 흥미있어하셨답니다.

 

 

 

마지막으로 간 산정호수에서는 알록달록 단풍으로 가득 물든 가을의 정취를 물씬 느끼고 가을길을 함께 걸으며, 바쁜 일상에서의 여유를 되찾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 날 워크숍게 참해주시는 130여명의 봉사자선생님들께 다시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이웃에게 다양한 나눔을 실천해주고 계신 봉사자 분들이 이번 포천 가을워크숍을 통하여, 잠시나마 휴식과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셨기를 바랍니다.

 

 

 

 

**우수봉사자 워크숍 '우리, 함께 걸을 가을?' 의 사진은 사진봉사단 이미영 총무님, 권택형 선생님께서 애정을 담아 이쁘게 찍어주셨습니다** 

닫기

SITE 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