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3() 오후 양천구자원봉사센터 5층 강당에서 양천구자원봉사캠프 상담가 위촉식을 진행했습니다.

 

<2019 양천구자원봉사캠프 상담가 위촉식 기념사진>

 

이번 위촉식은 2019년 양천구 자원봉사캠프의 활동을 시작하는 의미로 104명의 캠프상담가 위촉하고, 18명의 캠프장, 16명의 부캠프장을 임명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목동권역 캠프장 임명장 전달사진>

 

<신월권역 캠프장 임명장 전달사진>

 

<신정권역 캠프장 임명장 전달사진>

 

<목동권역 부캠프장 임명장 전달사진>

 

<신월권역 부캠프장 임명장 전달사진>

 

<신정권역 부캠프장 임명장 전달사진>

 

<양천구자원봉사캠프 상담가 위촉장 전달사진>

 

함형호 센터장은 ‘2019년은 함께, 그리고 즐거움을 주제로 지역사회와 함께 다함께 즐겁게 자원봉사를 했으면 좋겠다, 그러기 위해서는 자원봉사캠프가 지역주민과 연결고리가 되어 함께 그리고 즐겁게 자원봉사활동을 했으면 좋겠다고 전했습니다.

 

<양천구자원봉사센터 함형호 센터장 인사말>

 

특히 전임 캠프장에게 감사패와 감사장을 드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4명의 캠프장은 다시 상담가로 복귀하여 캠프에서 열심히 리더상담가의 역할을 수행할 예정입니다.

 

 <전 캠프장 감사패 전달>

 

또한 2년간 캠프를 운영할 캠프 임원진을 구성하였습니다. 이번 회장님은 신월 7동 황미혜 캠프장, 부회장은 목5동 김인화 캠프장, 총무에는 신월3동 강혜영 캠프장님이 선출되었습니다. 많은 응원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상담가 선서식은 캠프 부회장인 김인화 캠프장이 상담가를 대표하여 선서를 진행하며, 2019년 상담가 활동에 시작을 알렸습니다.

 

 

<상담가 선서>

 

양천구자원봉사센터 조봉실 부장은 2019년 자원봉사센터 사업방향에 대해 꼼꼼하게 전달하여, 캠프와 함께 2019년 양천구자원봉사활동에 시작을 알렸습니다.

 

< 2019년 양천구자원봉사센터 사업 방향 안내> 

 

황미혜 캠프회장은 우리동네에서 자원봉사를 통해 주민을 만나고, 즐겁게 봉사할 수 있도록 더 많이 소통하겠다. 자원봉사캠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 황미혜 캠프회장 인사말>

 

양천구자원봉사센터는 자원봉사캠프와 함께 지역사회에서 봉사활동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봉사활동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번 상담가 위촉식 사진촬영은 김하영 전문봉사자님께서 수고해주셨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닫기

SITE 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