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구자원봉사센터 소속봉사단체이자 서울영상고등학교 복합영상동아리인 루더스가 지난 10월 24일(목), 서울신청사 다목적홀에서 진행된 2019 서울특별시 봉사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그 시상식 현장속으로 고고씽~!

 

시상식 시작전에 로비에 준비된 포토존에서 사진촬영 먼저~ 학교 수업시간 중이라 부원모두가 참석하지 못하고 대표로 참석한 루더스 천수아 부장님과 박지환 군~

식전공연이 시작됐어요~세 자전거 밴드의 신나는 공연~

보헤미안 랩소디를 부르는데...고음이....메인보컬 엄청 잘하시네요! 

세 자전거의 세곡의 공연이 끝나고 드디어 개회~

심사위원 대표 최진환 한국일보 대외전략실장님의 경과보고가 있었습니다. 

서울특별시 봉사상은 올해 31회째로 이웃사랑과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한 개인과 단체에 시상하는 영예로운 상인데요~

올해 서울시 봉사상의 후보는 총 59건이었고, 공적사실확인을 거치고, 봉사상공적심사위원회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최종 수상자(팀)을 선정하게 됐다고 합니다.

시상식 리플렛에 소개된 '루더스'  

 

시상식전에 영상상영이 있었습니다. 

 

드디어 대상 시상. 서울시 정무부시장님께서 수여해주셨습니다.

 

 

수상자별 기념사진 타임. 루더스를 의미하는 'L'을 해달라고 요청하는 천수아 부장님.

역시 리더는 달라~ 

모두 따라서 손가락 'L'하면서 찰칵

 

 

루더스는 청소년자원봉사교육 영상제작과 양천구자원봉사센터 유튜브 채널 봉테나의 영상을 편집하는 등 영상물제작편집과 관련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답니다.

학교에서 배운 영상기술을 재능나눔활동을 적극 활용하고 있어 청소년 봉사학습의 좋은 모델이 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영상촬영부터 편집까지 담당하며, 자원봉사의 소중한 가치를 영상을 통해 전파하고, 기록하는데 기여하고 있어요. 

 

루더스 천수아 부장은 ‘우리의 재능을 펼치는 좋은 기회를 주신 자원봉사센터에 감사합니다. 큰 상도 받게 되어 기쁘게 생각해요. 앞으로 더욱 열심히 봉사하라는 뜻으로 받아들이고, 후배들도 봉사를 지속적으로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답니다.

 

다시한번 루더스의 서울시 봉사상 수상을 축하드립니다!!

 

루더스의 봉사활동을 통해 제작된 영상은 유튜브(www.youtube.com)에서 검색창에서 ‘양천자봉’을 검색하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닫기

SITE 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