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 양천구 자원봉사 사진 공모전 시상식 ]



양천구자원봉사센터(센터장 함형호)는 11월 9일(금) 「2018 양천구 자원봉사 사진 공모전」 시상식을 진행했다.


이번에 진행된 사진 공모전은 자원봉사를 하면서 겪었던 감동적인 장면, 나와 주변을 변화시킨 에피소드 등 공모전을 통해 자원봉사의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는 홍보콘텐츠를 발굴하고 자원봉사 가치 확산을 위한 취지로 개최되었다.



9월 10일(월)부터 10월 12일(금)까지 양천구에서 자원봉사활동을 실천하는 개인 또는 단체가 참여하였으며, 다수의 출품작 중 15개의 작품이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되었다.



나눔상(대상)을 수상한 이슬(서울영상고등학교 1학년) 수상자는 중학교 3학년 시절 교우들과 함께한 길거리 쓰레기 줍기 봉사활동에서 담임선생님께서 솔선수범하여 활동하는 모습에 큰 감동을 받았고, 우리를 격려 해주시는 많은 분들을 통해 진정한 봉사의 의미를 깨닫고 봉사의 참 즐거움을 느낄 수 있었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양천구자원봉사센터 함형호센터장은 "사진 공모전 출품작을 보면서 봉사활동을 통해 느끼는 보람과 감동이 사진에 묻어 있어 감명깊었으며, 앞으로도 자원봉사자들이 본인들의 다양한 활동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2018 양천구 자원봉사 사진 공모전당선작은 양천구자원봉사센터 전시존에 전시되어 있으며 오는 125() 양천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진행되는 2018 양천자원봉사스토리기념행사장에 전시할 예정이다




12월 5일(수) 양천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진행되는 2018 양천자원봉사스토리 기념행사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닫기

SITE 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