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원봉사활동 프로그램의 재료로 천(원단)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경우는 원단을 구입해야하는 예산적인 부담이 봉사활동을 지속하는데 어려움이 되기도 하는데요.

이 분들을 위한 든든한 지원자가 계셨으니, 바로 양천구자원봉사센터 공경식 운영위원님입니다.

공 위원님은 Y&K Together 대표이사로 원단사업을 하고 계신데요.

작년에도 센터에 다양한 천을 기증해주셔서 배냇저고리봉사활동 및 여러 봉사활동에 사용했습니다.

 

올해도 천을 후원받기 위해 지난 5월 11일(토) 함형호 센터장님, 손까락봉사단 양순진 회장님, 배냇저고리 봉사단 이진화 前회장님이  Y&K Together를 방문했습니다.

배냇저고리 봉사단이 손바느질로 활용할 다이마루 천과 고급 방수천까지 일부 후원받았습니다. 덕분에 올해는 턱받이를 방수천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제 막 孝드림카네이션 프로젝트를 마무리하신 손까락 봉사단은 하반기에는 천을 활용하여 에코백 만들기 프로젝트를 기획중에 있는데요. 에코백 프로젝트에 활용할 천도 일부 후원받았습니다.

 

마음을 담아 활동해주시는 자원봉사자님들, 그리고 그 봉사자들의 활동을 응원하고 후원해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힘이 납니다!

 

후원해주신 원단이 봉사자들의 정성과 마음이 담긴 손길을 거쳐 필요한 물건으로 완성되고,

이것이 의미있게 쓰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공경식 위원님께 감사드립니다.

   

왼쪽부터 이진화 (전)배냇저고리 봉사단 회장님, 양순진 손까락봉사단 회장님, 함형호 센터장님, 공경식 운영위원님(Y&K Together 대표이사)

 

작년 Y&K Together로부터 후원받은 다이마루 천으로 제작한 배냇저고리, 턱받이, 손싸개. 만들어진 배냇저고리는 미혼모시설 등 필요시설에 전달하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닫기

SITE 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