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교육강사단] 9월 월례회의는 야외 워크샵으로 진행
    센터소식/활동STORY 2019. 9. 19. 17:07

     

    워크샵 앞뒤 시간으로 회의가 잡혀있어 바쁜 와중에도 시간 내서 함께 해주신 함형호 센터장님.

    교육강사단에 대한 애정뿜뿜!!!

    함형호 센터장님께서는 워크샵을 마무리하며

    '무슨 일이던 단계가 올라가기 위해서 힘든 과정을 겪어야 하는데 그건 교육강사단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합니다.

    한 걸음 더 앞으로 내딛기 위해선 바쁘고 힘든 과정을 감수해야 하겠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앞으로 나아가는 교육강사단이 되길 바란다'고  멋지게 마지막을 장식해 주셨답니다.

    오늘 날씨가 너무 좋았죠. 그래서인지 가을소풍 느낌이 더욱 물씬 나더라고요. 단체사진도 화사하게!!!

     

     

    워크샵에 함께 하지 못함을 아쉬워하며

    이수미 전회장님께서 커피를 미리 준비해서 보내주셨어요. 

    다들 커피 감사하다는 인증샷을 찍으며 회의 스타트!!! 

    (다들 술 좀 드셔보신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동안 정말 많은 이야기를 나눴답니다.

    지난 여름방학 특강에 참여하셨던 선생님들 소감도 들어보고

    소리소문 진행상황에 관한 이야기도 하고

    앞으로 교육강사단이 해야 할 일들에 관해서도 의견 나눴구요.

    무엇보다 후배 양성을 위한 5기 양성과정에 많은 관심과 응원 보내주실 것을 부탁드렸죠.

    어떤 강의를 듣게 하는 게 도움이 될까에 관한 진지한 토론들도 이어졌고요....

     

    지난 1월부터 8월까지 활동실적 중간집계를 통해 

    열정적으로 활동해주신 선생님들께는 센터에서 마련한 작은 선물 증정식이 있었답니다.

    생각하지 못한 서프라이즈 선물에 별 거 아니지만 

    다들 즐거워 하셨답니다.

    다 드리지 못해서 아쉬운 제 맘, 다들 말씀 안드려도 아시죠? ^^

     

     

    야외 회의 장소로 이동하면서 하나씩 드린 소풍 가방 ^^

    숙제도 잊지 않고 넣어드리는 센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의를 마치고, 색상 종이비행기를 무작위로 뽑아 같은 색상 비행기를 뽑은 분들끼리

    한 조를 이뤄 조별 모임을 하기로 하고 식사장소로 이동했습니다.

    보리밥 나물정식과 코다리찜, 그리고 빈대떡으로 이루어진 푸짐한 한 상 차림인데...

    빈대떡이 늦게 나와서 사진엔 없네요. 다들 먹느라 바빠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사를 마친 뒤 바로 위 카페로 이동. 잠시 담소 시간을 갖기로 했는데...

    다들 여기서부터 조별 토론을 열심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만송이장미공원 주차장으로 이동하여 도당하늘숲 공원에서 산책+조별활동을 이어가기 위해 이동.

    다행히 장미가 그래도 중간중간 피어 있더라구요...^^

    꽃보다 더 예쁜 미소를 뽐내시며 사진도 찍으시고...

     

     

    좋은 풍경도 사진에 담아 서로 공유하시고...

     

     

    조별 활동도 잊지 않고... 꼼꼼하게 작성해서 제출해 주신 회의결과물들...

     

     

    길지 않은 시간이었지만 힐링타임이 되셨길 바래봅니다.

    지금까지도 잘 해 오셨지만

    앞으로 더운 눈부시게 발전하는 교육강사단이 되길 응원합니다.

    으쌰으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