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오나봄 ,  그래서 준비 해 #봄,

 

양천아이패스 2회기 봉사활동은 포근한 봄을 맞이하기 위한 길거리 새 단장 활동입니다.

길 바닥의 껌 제거와 껌 페인팅을 통한 지저분한 길거리의 새로운 변신!

그 현장을 함께 보러 가실까요?

 

오늘의 봉사활동을 위해 양천구 관내 청소년들과 목동에 위치한 해와3미술학원 봉사자들이 모두 한 자리에 모였습니다!

먼저, 본격적인 활동에 앞서 사전교육을 통하여 거리 위의 오염된 환경실태에 대해서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간단한 교육을 마친 후, 드디어 야외로 출발!

 

청소년들은 센터 인근을 중심으로 길 바닥의 껌을 제거하고, 껌 위에 페인팅 활동을 통하여 칙칙했던 보도블럭 위에 저마다의 활력과 생기를 불어넣어주었습니다.

청소년들의 고사리 같은 손 끝에서 탄생한 센터 주변 길거리의 화사한 변신!

Before & after현장을 함께 보실까요?

올 봄 벚꽃놀이, 멀리 가실 필요 없습니다. 양천구자원봉사센터로 놀러오시면 포근한 꽃 길을 볼 수 있어요!^^

 

이렇게 #봄이오나봄 지금 당장 구경하러 가 #봄

 

양천구자원봉사센터와 함께 꽃 길만 걸으세요^^

 

 

이외에도 업데이트된 2회기 봉사활동의 내용들을 센터 페이스북을 통해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검색창 - “양천자봉”]

양천아이패스봉사단은 KGC인삼공사의 후원을 받아 매 월 2주 목요일, 청소년 봉사자를 대상으로 봉사활동을 진행합니다.

매 회기별 다양한 주제의 봉사활동으로 꾸려지는 본 프로그램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1365 나눔포털을 통해서 봉사활동

접수 및 신청 부탁드립니다.

 

 

5월 양천아이패스봉사단 봉사활동일정 5.9.(목) 17~19시 / 센터 5층 강당 / 소외계층을 위한 건강선물상자 만들기 봉사활동

 

 

"정관장이 함께하는 건강한 세상만들기" 양천아이패스봉사단

 

닫기

SITE 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