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구자원봉사센터는 신월2동자원봉사캠프와 함께 지난 724() 오후 양천구자원봉사센터 5층 강당에서 하절기 밑반찬 지원사업 빙고오이지 발대식 및 전달식을 진행했습니다.

 

 

 

 

신월2동 자원봉사캠프에서 모집한 청소년 60명과 양천구자원봉사캠프상담가와 후원자가 100여명이 참석하여, 밑반찬 배달 자원봉사활동 사전교육과 소개, 후원금 전달식, 기념사진촬영, 밑반찬 배달 봉사활동으로 진행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여름철 무더위에 입맛을 돋우기 위하여 맛있는 오이지와 사골곰탕을 양천사랑복지재단에서 마련했으며, 특히 이 재원은 우리은행 양천구청점, 금빛새마을금고, 신목신용협동조합의 후원으로 청소년자원봉사자를 통하여 전달했습니다.

 

 

 

 

 

행사에 참여하신 김수영 구청장님은 학생들이 여름방학에 양천구의 더 많은 이웃을 위해 주위를 돌아보는 시간을 갖고, 덥고 힘들지만 봉사활동으로 함께 살기 좋은 양천구를 만들어 가자고 격려해주셨습니다.

 

 

 

 

 

하절기 밑반찬 지원사업은 27()까지 양천구 내 18개동 자원봉사캠프에서 1,000명의 청소년자원봉사자를 모집하여 지역내 저소득 어르신 1,000가정에 방문하여 밑반찬을 배달할 예정입니다. 자원봉사활동에 관심있는 양천구 청소년은 1365나눔포털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양천구 청소년 및 지역주민이 참여할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양천구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www.yangcheonvc.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 전달식 사진자료는 사진봉사단 지윤숙 봉사자님께서 지원해주셨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닫기

SITE MAP